lingoda 프랑스어 학습 후기
우선 처음에는 매달 들을 수 있는 수업을 프로모션 코드를 활용해서 링고다 처음 수업등록 할 경우 50유로 할인 코드예요.
www.lingoda.com/en/referral/fy9m7v
처음 가입 하실 때, 저 코드를 입력하시면 한달이상 과정에서 50유로 할인이 됩니다.
1.수업 시간표 스케줄 짜기
2. 싫어하는 선생님을 피해라.
보통 7일전에 예약을 많이 하시는데 저는 보통 2주 뒤부터 수업스케쥴을 짰어요. 그 이유는 바로 싫어 하는 선생님을 피하기 위해서 입니다. 우선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수업을 고른 다음에 몇일이 지나면 어떤 선생님이 내 수업에 들어 올 건지 화면에 보입니다. 그럼 보고 싫어 하는 선생님이 예정되어 있다 그러면 7일전에는 크레딧에 영향을 받지 않고 취소 할 수 있어요. 취소 한다음에 다른 날짜나 다른 시간대에 다시 짭니다. 그럼 다른 선생님이 들어와요. 그때 그 수업을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3. 한달만 프로모션에 해보고 말 거라면! 계정 정보에서 계정 닫기를 꼭 해놔라!
4. 기술적인 문제로 수업을 못했다면 무조건 이메일을 보내라!
후기 :
우선 할인된 가격이 사실 저렴하지 않죠. 학원을 다니면 되니까요. 하지만 프로모션 기간이 종종 나와요. 그리고 검색창에 "링고다 마라톤"이라고 검색하면 마라톤을 성공 했을 때, 100로 환불, 15일 했을 경우 50프로 환불 과정이 나옵니다. 모집기간에 하시면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제 개인적으로 사용해본 결론은 프로모션 가격, 혹은 위에 코드를 이용해서 한 달 할인 받고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하지만 원래가격 주고 하기에는 좀 아닌거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건 제가 생각만 하고 실행하진 않았는데 이메일 계정이 여러개인분은 한달하고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괜찮다고 싶으면 또 프로모션 코드 입력해서 할인 받아서 수업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종종 프로모션 검색하면 그 기간에 50프로 할인받아서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영어는 쉽게 말할 기회가 있으니 제가 추천 해드리는 건 영어는 안해봐서 .. 잘 모르겠지만 항상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저는 프랑스에 살고 있지만 시골에 사는 바람에 링고다를 듣고 개인적인 과외도 받으면서 프랑스어를 공부했어요. 그런데 링고다를 하다보면 파리에서 프랑스어 공부하고 있으면서 링고다 수업을 듣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프랑스어를 공부하고 계시는 분 이라면 추천해요. "프로모션"가격으로 하면 추천합니다. 원어민과 대화를 할 수 있고 , 나랑 비슷한 발음으로 프랑스어를 구사하는 친구를 만나면 왠지 위로받는 느낌도 듭니다. 그리고 프랑스어 과정을 하시는 분들께 제가 팁을 드리자면 개인적인 견해로 인종차별주의자는 아니예요. 경험에 의하면 남자 선생님보다 여자 선생님들이 잘 가르쳐주세요. 그리고 저 처럼 오래 하다보면 왠만한 프랑스 선생님들 다 수업해보는데 남자 선생님 중에서도 흑인 선생님들은 정말 별로예요. 그래서 전 항상 그 흑인 남자 선생님이 제 수업일정 잡으면 무조건 취소했어요. 세분인가 두분 계신데 무조건 취소. 다 별로 였어요. 남자 선생님만 그렇다는 거예요. 그리고 여자 선생님들은 대체적으로 잘 가르쳐 주십니다. 그리고 "그룹수업"으로 끊으세요. 그 이유는 프랑스어는 학습자가 별로 없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수업시간에 혼자 선생님과 수업할 확률이 많이 높아요. 그래서 그룹수업을 결제하는 것을 추천해요. 제가 수업을 또 여러 본 해보니까 혼자 일대일 수업하는 것 보다 그룹수업이 오히려 더 도움이 되요. 다른친구 말하는거 듣고, 그리고 내가 말할 문장 준비하고 하는데 좋아요.
아참 그리고 이거 화상으로 하는 거니까 매일 내얼굴 보여줘야하는거 아니야? 걱정하시는 분.............. 그러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마이크만 키고 수업했어요. 간혹가다가 선생님들 중에 너네가 이해한것을 알고 하려면 화면을 키고하는게 좋아 하시는분이 있어요. 하지만.......사정상 안된다고 그러거나 하면 됩니다. 저는 보통 마이크만 켜고 수업했어요. 선생님은 대부분 화면을 켜고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1.증서?! 주는 과정은 제가 group으로 50프로 할인할 때 했어요. 이게 좋은게 매달 끊는 건 기간때문에 나중에 벼락치기로 복습할 시간도 없이 수업을 계속 하게 되요. 이 과정을 할인할 때 들으면 6개월 동안 그 레벨에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너무 꼭 수업을 들어야 한다 스트레스 없어서 좋아요.
2.제가 처음 두달을 매달 듣는 이 수업으로 들었는데, 사실 전 PREMIUM으로 끊어서 죽는줄...................................
매일 나는 공부해야지 해서............... 프리미엄 생각하시는 분들 그러지마세요. 저도 그랬어요. 두달간 해보니까 복습도 안되고 머하는 건지....
그냥 20시간 수업 끝으셔도 매일 해야하는 느낌으로 공부 하실거예요 주말빼고 머 하다보면 그렇게 됩니다. 꼭 PRO로 끊으시길 바래요.
3. 요즘에 보니까 7동안 7강의를 19유로에 처음 하시는 사람한테 주는 게 있어서 이거 한번 해보고 결정하셔도 될 것 같아요.
4. 아참 링고다 마라톤이라고 검색하면 100프로 환불이랑 50프로 환불되는 기간에 신청이 가능하다면.. 저는 50프로 환불되는 과정을 추천해드려요. 100프로 환불 과정은.. 3개월간..거의 불가능할 것 같아요. :)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아참 저 처럼 집에서 개인 과외 받는 수업 방식을 찾고 있다면 "링고다"보다는 "italki"를 추천해요. 링고다를 사용하다가 italki를 찾았고 저도 italki로 제가 원하는 가격에 맞는 프랑스 선생님을 찾아서 과외를 받고 있어요. 링고다는 사실 한 강의에 9달러라고 해도 1:1이 아니지만 italki는 자기 예산에 맞고 자기가 원하는 선생님 여러명 해본 다음에 (초기 비용이 조금 들긴해요 맞는 선생님을 찾아야 하니까요) 하지만 1:1로 말할 수 있어서 가격대비 " italki"를 추천합니다.
최근에 링고다 가격도 인상되었고 마라콘도 100프로 환급해주는 프로그램이 아직도 진행중이라서 하는 거라면 추천드리지만 마라톤 100프로 완주는 싶지 않아요. 결과적으로 복습할 시간이 넉넉히 없을 수 도 있다는 이야기예요. 가격 대비 그렇게 링고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italki"가 궁금하신 분은www.italki.com/i/ref/EBCGHd?hl=ko 클릭하셔서 한번 가서 보세요. 선생님들이 가격이 높다고 낮다고 잘가르치고 못 가르치는 게 아니라서 팁을 드리자면 자신의 예산에 맞는 선생님을 여러명 처음에 시도 해보고 맞는 분을 고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한 5명 정도 했던것 같아요. 싸다고 수업의 질이 낮은 것도 비싸다고 수업의 질이 높은 것도 아니랍니다.
www.italki.com/i/ref/EBCGHd?hl=ko 아래의 클릭을 통해서 가입하시면 20달러 충천시 10달러를 더 받을 수 있어요!
'컴퓨터 > 추천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딩 교육 무료 사이트 (0) | 2019.04.23 |
---|---|
영어 무료로 공부하기 유용한 사이트 (0) | 2019.04.23 |
영어 문법 고쳐주는 사이트 (0) | 2019.04.11 |
[돈버는 이야기] 이베이츠 회원가입해서 캐쉬백 받기 (0) | 2018.12.24 |
돈이 없어서 공부를 못한다고 ? 그런 시대는 지났어. (0) | 2018.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