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제품리뷰

아마존에서 yeti 마이크 직구하기

아마존에서 yeti 마이크 직구하기

https://amzn.to/337VzaS

불러오는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한동안 예티마이크를 구매 하려고 고민을 엄청하다가 결국 질렀어요. 한국에 갔을 때 질렀습니다. 프랑스 아마존에도 예티 마이크를 판매하고 있지만 미국 아마존 보다 가격이 비싸서 한국에 간김에 샀어요. 

사실 처음에는 중고를 살까? 했어요. 그런데 중고도 10만대 더라구요. 새로 사는 것도 몇만원 더주면 살 것 같은 데, 그래서 검색을 해봤어요. 구매대행 해주는 사이트에서 살까? 배송대행지 주소 넣고 하는게 귀찮게 느껴졌어요. 

 

그런데 왠걸 여러분 아마존에서 한국으로 바로 직배송을 해줍니다! 모든 물건을 다 직배송 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주소 입력 할때 한국을 선택하고 한국 주소를 입력한 후에 배송이 가능하다고 뜨는 제품이 있어요. 

 

1.여기 화면에 보면 [구글 쿠롬으로 한국어 번역하시구요] 그리고 옆에 배달하는 곳에 클릭해서 [한국Korea]하시고 자기 집 주소 영문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yeti 마이크 아마존 사러 가기: https://amzn.to/337VzaS

불러오는 중입니다...

그래서 예티 마이크를 사려고 열심히 눈을 크게 뜨고 시도해봤어요. 네이버에 팔고 있는 구매대행 가격이 14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사는 가격이 나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왜냐면 구매대행 하면 배송이 언제 오는지도 모르고 조금 더 비싸게 주고 사는 느낌이라................................... 그래서 구매대행 하느니, 내가 아마존에서 직접 구입하지 뭐! 하고 진짜 직접 구매를 했어요!

 

앗... 그럼 배송이 느리지 않을까요?  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그런데 글쎄 애가!!! 7일 일주일정도 였나요? 일주일도 안되서 미국에서 우체국 택배로 포장도 잘 되어서 왔어요 :) 

 

그리고 당연히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했구요. 그리고 곧 아마존 블랙플라이데이인거 아시죠? 기다렸다가 직구하세요. 배송대행지도 필요없이 영어로 한국주소만 입력하면 바로 우체국 택배로 옵니다. 

 

 

가격은 제가 구매했을 때랑 비슷해요 :) 달러 환율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그리고 구매할 때 마이크 색마다 가격이 달라요. 그래서 제가 구입할 때는 검은색이 제일 저렴했는데, 흰색도 저렴한 편이니 가격이나 기호에 맞게 구입하시면 되요. 

아래의 링크를 들어가시면 선택해서 구입하실 수 있어요 :) 좋은 구매하세요! 

 

*혹시나 해서 더 적습니다. 저 앱코마이크,그리고 그 나비모양 앱코 라이벌 회사?! 플레이어인가? 마이크 다 써봤는데... 돈 조금 아낄려고 이걸로 시작할까? 하시는 분 계실거예요. 그런데 비추입니다. 그냥 한방에 이제품 사는게 돈을 제일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