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제품리뷰

루이비통 가방 정말 가격차이가 많이 날까? -한국과 프랑스 비교

루이비통 louisvuitton 가방 정말 가격 차이가 많이 날까? 

한국과 프랑스 비교 

루이비통은 무조건 프랑스에 사면 싸다는 이야기 정말인지 오늘 문득 궁금했어요. 한국사람들이 프랑스나 이탈리아에 여행을 오면 꼭 가방하나를 사가는 거 같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제가 직접 인터넷에서 가격을 비교해봤어요. 
검색은 프랑스 루이비통 영어로 했구요. 한국어로 한국 루이비통을 검색 했습니다.

우선 프랑스 루이비통에는 똑같은 제품이 1200유로로 판매되고 있어요. 환율로 계산을 해보니 156만원이었어요. 그런데 관광비자에서 텍스리펀을 10프로정도 12프로정도 받는다고 계산하면 대충 계산하면 141만원 정도에 구입을 할 수 있어요. 여기서 제가 듣기로는 FTA체결된 서류를 작성해서 통과가 되면 8프로의 관세가 면제되니 부가세 10프로만 낸다고 계산하면 얼추 156원래 산 가격에 산다고 봐도 될 거 같아요.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한국 루이비통 사이트에서 가방을 검색 했는데 190만원입니다. 관세다내고 해도 34만원이나 한국이 더 비싸네요. 왜 루이비통 가방을 프랑스 유럽에서 사가는지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30만원 벌어가시는 거네요. 


혹시나 해서 다른 제품도 제가 비교를 조금 해봤어요. 200만원 이하의 가격의 가방으로 알아 밨는데요.  프랑스에서는 14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가방이 한국에서는 180만원에 팔리고 있어요. 40만원이상 차이가 나는 거예요! 


루이비통 구매는 프랑스나 유럽에서 구매하는게 정답이라는 것을 오늘 한번 배웁니다 여러분. 


그리고 하나 가격 비교를 못해 본 곳 ! 바로 한국의 면세점인데요. 면세점 가격이 궁금해지네요. 면세점은 들어가서 물어봐야 가격을 알려주겠죠? 아무튼 이렇게 홈페이지로 대충 계산을 해도 최소 20만원혹은 30만원 이상의 이득입니다. 여러분.. 프랑스에 오시면 여유가 되시면 하나 사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