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제품리뷰

비움 마스크 : 정말 갓성비? 나도 예쁜 색 마스크 쓰고 싶은데

제가 마스크를 살 때 고르는 기준은 바로 아래의 3가지 입니다. 

 

마스크 살 때 보는 기준 

1.국내 생산인가? 모든 재료가 다 국내산인가? 

2.새부리형인가?

3.컬라 마스크라도 꼭 "kf94"인증을 받은 제품인가?

4.색이 칙칙하지 않고 이쁜가? , 귀걸이가 납작하게 되어 있나? 편한가? 

 

여기 조건에 만족하고 가격이 너무 저렴해 충동적인 구매를 일으킨 비움 마스크에 대해서 후기입니다. 

 

쿠팡:https://link.coupang.com/a/C0Zrk

 

네이버 광고도 그렇고 요즘 라이브 쇼핑을 많이 이용하죠? 사실 마스크 색에 전혀 1도 관심없는 1인이었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분홍색,살색 마스크를 하고 다니는 것을 보니 예쁘더라구요? 

 

그럼 나도 예쁜 분홍색 마스크 사볼까? 생각만 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엄마에게 "엄마도 살색,분홍색 마스크 쓰고 싶어?"라고 물으니 "응,나도 색있는 마스크"라고 엄마가 대답했어요. 

그래? 그러던 중 때마침 비움 마스크가 네이버에서 생중계로 100개 구입시 19800원에 "무료배송"까지! 

그리고 저는 얼굴이 보통여자 크기지만 소두인 엄마를 위해 과감하게 "중형"을 구입했어요. 

 

또 다른 소두인 언니에게도 미리 나 비움마스크 구매했는데 중형이 작으면 언니도 주문해줄게.. 

 

저렴한 가격에 저는 핑크색과 밝은 회색을 샀어요. 처음에 착용하고 너무 신나서 정말 "갓성비"라고 신나했었어요. 

그런데...........문제는 소두인 언니와 엄마에게는 이 중형이 다른 중형이 아닌 일반사이즈 같은..............?

중형을 사용하는 소두 소유자에게 이 비움 마스크 중형은 결코 중형사이즈가 아니였어요.

 

그리고 문제는 보통 머리크기를 가진 저에게도 가장 문제 점은 ! 바로 흘러내림의 문제와 대부분 한국 사람은 콧대가 낮을 텐데 코부분이 붕붕 뜹니다. 그래서 바이러스를 막아 줄 수 있을까? 의문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컬러마스크를 기다렸던 엄마도 몇 번 써보더니 크다고 생각했는지..........사용하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마스크 중형을 쓰는 사람인데, 비움 마스크 중형을 구매하고 싶다 하시는 분은 비추! 

코 부분이 뜨고 일반적인 중형 사이즈 비해서 크기가 큽니다.

 

팁: 마스크를 쓰기 전에 코부분을 미리 조금 펴준 다음에 마스크 쓰고 한번 더 눌러주면 조금 나아집니다만, 흘러내림은 어쩔수가 없습니다. 

 

무엇보다 마스크의 충실한 기능이 조금 부족하게 느껴집니다. 바로 코 부분이 많이 뜬다는 점입니다. 그럼 외국인한테는 어떨까요? 콧대 높은 쿠팡도 안쓰더라구요. 한번 쓰고 콧부분이 뜬다고 생각이 들긴 했었나봐요. 

 

결론은 나는 중형이라 중형 마스크 찾다가 비움이 싸고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구매 비추천!

 

*그런데 색은 정말 예뻐요. 핑크랑 연그레이...............구입했어요. 하지만 코 부분이 붕 떠서 종종 불편해요.  

 

 

[컬러마스크 KF94] 푸름웰니스 비움 에코브리즈 새부리형 100매, 그레이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