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이탈리아

로마여행하기 4편 [10월31일~11월4일] 기념품,선물 구매하기


로마 여행하기 4편 기념품,선물 구매하기

제가 구매한 제품은  와인,스파게티면,초콜렛 그리고 페스토입니다.  구매처는 테르미니역에 있는 코나드 슈퍼마켓을 이용했어요. 
하지만 제가 추천 해드리는 곳은 까르프나 다른 슈퍼마켓에도 제가 구입한 제품이 있어서 숙소 부근에 슈퍼마켓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구지 테르미니역까지 갈 필요가 없었어요. 저는 사실 숙소에서 테르미니역까지 30분정도 걸리는데..괜히 갔나 싶었어요. 가는 길에 큰 슈퍼마켓 몇 곳을 봤는데 그곳에서 구입하면 됩니다. 와인 같은 경우도  와인전문점에 가셔서 추천해달라고 하면 추천해줍니다. 저는 급하게 사기도 해서 여유 있게 미리 사시길 바래요. 코나드 슈퍼마켓이 좋은 점이 있다면 와인을 공부해서 가긴 갔어요. 사실 이탈리아에서 와인 고를 때 DOC가 적혀 있거나 DOCG가 와인병에 적혀 있으면 좋은 와인이에요. 그래서 이 마크만 보고 사셔도 되지만 그래도 코나드 슈퍼마켓은 영어를 구사 하시는 거구의 아저씨가 계십니다. 제가 와인 좀 추천해주세요 하면 아저씨가 나타나셔서 전문가 뺨치게 와인을 탁탁 골라 주십니다. 아주 신중하게 말이죠. 그리고 레몬 첼로도 아저씨께 부탁해서 사왔어요. 이게 좋은 거다라고 골라 주셨어요. 맛은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까지 알 수 없습니다. 나중에 올리도록 할게요. 하지만 먼가 아저씨가 너무 확신에 차신 눈빛으로 골라 주셨기 때문에 :) 믿고 구매했답니다.  포켓커피 같은 경우는 다른 마트가 더 저렴했어요. 그래서 구지 멀리 가시지 않아도 된다는 점!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저는 프랑스에 살고 있기 때문에 와인 3병 레몬첼로2병 사왔지만 한국으로 돌아 가시는 분은 와인1병만 관세가 면제 된다는 점! 잊지 마세요! :) 

그리고 가죽 제품은 제가 정신을 차리고 보니 일요일....................... 상점이 문닫아서 구매를 못했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꼭 가셔서 세르모네타 가죽장갑을 꼭 사서 오시길 바랍니다. 

가격정보 : 와인은 화이트와인은 12유로 였나 15유로 / 레드와인은 25유로 / 레몬첼로 잘 기억이 안나지만 18유로였나 12유로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파스타는 5유로 넘었어요. 싸진 않았어요. 그리고 포켓커피 18개짜리 5.9유로 주고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코나드 마트가 저렴한편은 아니니 주변에 가까운 곳에 그냥 쇼핑하세요. 

1. Conad - Supermercato, Via Cardinale Massimi, 로마 이탈리아


2.Sermoneta Gloves 

스페인 광장에 작은 규모로 있어요. 하지만 꼭 장갑 사오시길, 지인분이 여기 장갑이 그렇게 좋다고. 한국에서 사면 엄청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 일요일은 문 닫으니 그전에 가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로마에서 구입하는 제품은 : 레몬첼로,와인,포켓초콜렛(겨울에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레몬사탕, 가죽가방, 가죽가방, 마비스치약 이렇게 나눠집니다. :) 참고하시길 바랍니다.